티스토리 뷰




이번에 진짜 어마어마한

에 갔다 왔다..






이 전단지 때문인데

시간과, 위치 참고하면 좋다~



저 단지의 바로 바로..!





무한 리필만 보고!



고기 무한 리필!!!





을 보고 갔는데...



(대패삼겹살, 우삼겹, 생삼겹, 차돌박이, 묵사발, 냉면, 비빔국수, 볶은밥, 공기밥, 라면, 계란, 무한리필, 얼큰새우탕, 된장찌개, 김치찌개)



고기에 눈이 멀어...

제대로 보지 못하고...


들어가서 메뉴판을보고

우리가 한참을 

잘 못 봤구나 했따 ㅋㅋ



그런데 



대패삼겹살 가격도 엄청싸다!



4명이서 4인분을 주문!






똵!!!





'???'


양보소....



엄청나게 많다...



대패삼겹살 집 가면

혼자서 1인분은 물론

2~3인분은 시켜야 하는데..



진짜 여긴 1인분 이다..ㄷㄷ

엄청나게 많다 많아!!







상차림 또한 거하게 차려진다..







끝난게 아니다..

계속 나온다 ㄷㄷ;;






고기를 올리고

계란을 깠는데!!



쌍란!!



이 집은

엄청난 맛집이 분명 하다..!







와...

밑반찬도 맛있고!!


고기도 정말 맛있다!!


미쳤다..미쳤어!!







어떻게 구워도 맛있다!


바삭하게 튀기듯이 굽고!

노릇하게도 굽고!!


양이 워낙에 많아서~

자기 스타일 대로 구웠다 ㅋㅋ




아무리 먹어도...







똻!!!!!



줄어 들지가 않는다...







무.한.동.력 !




ㅋㅋㅋ







한 쪽에는 이렇게

밑 반찬과 계란 라면이 셋팅 되어있다!



진짜 밑반찬...

미쳤다 정말 맛있고 종류도 다양하다!



그리고 라면은 사장님이

끓여 주셨는데!!





겁나 맛있었다!!



맵게 끓여 달라고 하니깐

정말 매콤했다,

무엇보다 육수가 따로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진짜 라면 맛이 장난 없었다!





이건 얼큰새우매운탕!



이것도 추천 추천!!


그런데 라면이 너무 맛있었다...!!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서

가게도 정말 깔끔 했다.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



맛도 맛있고,

서비도 좋고!






당분간은 곡반정동에 갈 땐

이 곳만 갈 것 같다!



벌써 또 갔다온 사람들이 있다ㅋㅋ






레알

곡반정동 최고의 맛집!


은남이네 대패삼겹살!

최고!






곡반정동 곡반 수원 맛집 술집 곡반정동술집 곡반정동맛집 수원술집 수원맛집

곡반고기집 곡반고기 곡반고깃집 곡반정동고깃집 곡반술집 곡반맛집

대패삼겹살 우삼겹 생삼겹 매운탕 고기맛집 곡반가볼만한곳 대패맛집 곡반대패

곡반삼겹살 곡반무한리필 무한리필 무한리필집 은남이네 은남이네대패삼겹살


댓글쓰기 폼

김치남과 알아보자!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18/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